고객센터

자연과 삶을 사랑하는 산소이야기
산소이야기가 추구하는 정신입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산소이야기는 왜? 작업시간! 측정! 차폐! 등~ 타 업체와 차이가 나는걸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산소이야기 작성일19-06-26 18:18 조회2,51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새집증후군 전문업체 산소이야기 대표 정진욱 입니다.
제가 새집증후군 전문업체를 시작한지 벌써 11년이 지났고, 산소이야기 업체를 시작한지도 7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새집증후군 전문업체 시장에선 나름 꽤 오래 활동하고 있는편 입니다. 유해물질들은 눈에 보이지도 않기에 고객님에게 이야기하는 것이 여간 어려움 일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11년전 제가 새집증후군 전문업체를 시작한 이유를 알고 계시다면

왜! 볼수도 없는 물질을 찾아 실험하고, 검증하고, 현장에 적용하고 했는지 아실수 있을 것입니다.

유해물질들이 보이진 않지만 사라지게 할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 입니다.


지난 11년 동안 얼마나 많은 현장을 돌아다니며, 수없이 많은 약품을 바꿔가며, 여러가지 공법들을 테스트하여
지금 현재 산소이야기 사용하고 있는 유해물질 저감 시스템!

그동안 제가 11년 넘는 시간동안 경험하고, 노력한 결과물 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위 서론이 왜~ 길었냐 하면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 나와 있고 돌아다니는 글을 읽은 뒤에  

산소이야기는 왜? 다른업체에서 하는  시공시간, 시공절차, 시공방법을 똑같이 하지 않는지 의문점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입니다.

 

지금부터 내용은 타업체를 특정짓거나 비방하거나 서로간에 틀림이 아닌 다름을 설명드리기 위함이니 오해없으셔야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뒤 산소이야기를 선택하시던 마음속에 염두해두신 업체를 선택하시던 고개님의 선택은 옮음을 알려드립니다.

 

 

1. 산소이야기 간이측정을 통한 시공 전.후 오염도를 비교측정 하지 않는다.


산소이야기 시공경력 포함 도합 11년 동안 시공전후 오염도 비교측정을 해드렸던 기간이 7년 입니다. 간이측정기 이긴 하지만 시중구매 가격은 400~600만원 가량하는 고가의 측정기를 사용했었지만. 현재는 고가의 측정기를 그냥 썩히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첫째 - 유지비용이 많이든다.

 

간이측정기 이긴 하지만 정확한 데이터값을 산출하기 위해선 6개월에 1년 사이에는 영(0)점을 잡아줘야 합니다.

그런데 영(0)점을 잡는데만 해도 비용이 상당히 많이 발생하고 되고 측정장비에 따라 다르나 미국으로 보내야지만 하는 경우는 2주 ~ 4주정도 시간이 소요되기에 그 시간 동안 사용할 수가 없게 됩니다.

영점시기를 놓치면 정확하지 않은 데이터값이 나올 가능성이 높기에 신뢰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둘째 - 라이센스 있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있자.

 

간이측정이 아닌 실내공기질측정 라이센스가 있는 기업에 검지관법을 통한 객관적인 테이터측정 의뢰를 하여 많은 현장에서 실내오염물질이 저감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관련된 시험성적서를 보유할 수 있기에 고객님들께 더욱더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셋째 - 측정값이 좋아도 A/S는 나온다.

 

시공전.후 오염도 측정을 통해 깨끗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측정값을 보여 드리더라도 면역력 차이나 주관적인 사람의 판단에 따라 새집증후군 시공 이후도 눈따가움, 피부가려움 같은 새집증후군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럴바엔 시공후 측정치와 상관없고 조건없이 A/S 기간을 늘리고  불규칙한 측정공정을을 빼버리는 것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좀더 솔직하게 고객님에게 다가갈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게 된 것 입니다.

 


2. 산소이야기는 차폐시공을 진행하지 않는다.


정확한 데이터는 아니지만 전국에 수십개? 아니 수백개? 되는 새집증후군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중 현장에서 활동하는
업체중 99%가 정도가 차단,차폐라고 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을 알고 계십니까?

차단차폐라고 부르는 작업! 산소이야기도 역시 5년간 진행했던 방법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2년전 부터 하지 않는 작업 입니다.

간단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차단차폐! 어떤 의미인지 알고 계시죠? 말 그대로 약품을 사용하여 유해물질들을 막아서 밖으로 나오지 못하도록 만드는것을 의미 합니다.

그럼 건설자재 안쪽에 있는 유해물질이 평생 그대로 머물러 있을까요? 산소이야기도 그런줄 알았고
별다른 테스트 없이 약품 제조업체 설명과 데이터를 확인 후 의심없이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4년전 산소이야기가 직접 약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면서 이런 저런 테스트를 통해 일정시간이 지남으로써 더~ 많은 양의 유해물질을 저감할수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지금의 시스템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차단차폐가 효과가 없다? 있다? 라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산소이야기는시간이 지남으로써 더 많은 실내유해물질을 저감할수 있는데 방법을 찾았기에 차단차폐 작업 대신에 침투공정을 택한 것 뿐입니다. 더 좋은 공법이 있는데 기존것을 고집할 이유는 없겠죠.!!


 

3. 산소이야기는 1박2일 시공이 아닌 하루시공 입니다.

 

가장 많이 질문을 받는 부분 입니다. 많은 새집증후군업체 들이 1박2일(15시간), 4일(충북업체), 7일간(포항업체) 시공을 한다는데  산소이야기는 하루만에 해결할수 있나요? 어떻게 그게 가능하죠? 

그렇다면 반대로 한번 질문해 보겠습니다.

짧게는 2년 길게는 5년간 나오는 새집증후군이 1박2일(15시간), 4일(충북업체), 7일간(포항업체) 만에 90% 99% 사라진다는 것이 과연 현실적으로 가능하겠습니까?

이렇게 질문 드리면 단! 한분도 고개를 끄덕이거나 네! 라고 대답하신분 없습니다. 

사실을 말씀 드립니다.

새집증후군 전문업체는 마법사가 아닙니다. 하루아침에 실내유해물질이 한순간 사라지는 마법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산소이야기는 시공전 공기중으로 배출되는 유해물질 개체수를 줄어들게 만드는 약품처리를 통해 실내에서 생활할때 새집증후군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시공방법을 체택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유해물질을 제거하거나 차단하는 방법이 아니기에 주관적인 관점에서 새집증후군 증상을 경험하게되면 A/S 라는 절차를 통해 개선해 드리고 있으며, A/S 대해 강조드리고 있는 부분 입니다.

 


4. 타업체가 하지 않는 것을 집중 공략합니다.

 

새집증후군 업체중 99%가 하는것을 산소이야기는 하지 않는다면 산소이야기만 하는 것을 99%가 넘는 많은 업체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첫째. 새집증후군 업체 이름으로 약품을 직접 생산하는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OEM,ODM 통한 생산 방식 입니다. 이것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더좋은 방법으로 약품으로 개선을 하고 싶을때 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산소이야기는 직접 제조, 테스트를 통해 더~ 좋은 방법을 통해 개선할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둘째. 산소이야기에서 분진제거 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있는 과정을 3년째 공개하고 있으나 비슷하게 따라하던 업체는
있었으나 아직 공식 시스템에 적용한 사례는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소이야기 분진제거 저렇게 나올수 없다고 말을 합니다. 말만 하지 마시고 언제라도 현장에 참관하여 딱 5분만 보고 가기를 바랍니다.
산소이야기 현장은 언제라도 열려있습니다. 진실을 보실수 있습니다.


 

아주 긴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이야기 드렸던 내용들은 단 1%의 거짓없이 진실만을 이야기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들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아무런 대처없이 입주를 하였다가 가족분들이 고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새집증후군 업체의 시공만이 무조건 최선의 답은 아닙니다..

신축건물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가족분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실내환경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것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솔직한 정보만을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